'음악중심' 티아라 '러비더비', 은정 없이도 멈추지 않은 셔플댄스

이다혜 기자 2012. 2. 4.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그룹 티아라가 신나는 셔플댄스로 무대의 흥을 돋궜다.

티아라는 4일 오후 스페셜 MC FT 아일랜드 홍기, 재진, 종훈의 진행으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러비더비'로 발랄한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티아라는 부상으로 인해 무대에 함께 하지 못한 은정의 몫까지 열심히 셔플댄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개성을 듬뿍 담은 표정과 포즈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눈길을 모았다.

티아라의 타이틀곡 '러비더비'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가미된 클럽풍의 팝 댄스곡으로,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셔플댄스를 기반으로 한 안무가 더욱 흥겨운 느낌을 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MBLAQ(엠블랙), T-ARA(티아라), FTIsland(에프티아일랜드), TEEN TOP(틴탑), 이현, 미료, 브라이언, 달샤벳, 레인보우 픽시, Boyfriend(보이프렌드), 나인뮤지스, 박현빈, B.A.P(비에이피), block B(블락비), ChAOS(카오스), AXIZ(엑시즈), 쇼콜라, 레드애플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써니힐 "아이유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인터뷰②]

'신들의 만찬' 대박과 쪽박의 줄타기 '종합선물세트 될까?'

적우 자진하차 의사 밝혀 "'나가수' 시청자로 응원할 것"

'해투3' 신봉선 "장동민 짝사랑했었다" 고백 '포기한 이유는?'

'해를품은달' 김수현-한가인 러브라인 급물살 "내가 한낱 무녀인 너를"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