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2주 연속 결방, 시청자게시판 불만폭주 "오늘도 결방?"

윤효정 기자 입력 2012. 2. 11. 18:25 수정 2012. 2. 11.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결방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불만이 터져나왔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이장우 함은정 부부의 첫 만남과 경북 영덕 여행편이 방송됐다.

이날 MBC 총파업사태로 인해 '우결'은 2주 연속 결방됐다. 지난 주도 스페셜방송으로 메웠고 이번 역시 1년 전 방송 분으로 간신히 방송시간을 때운 것.

현재 '우결'의 최장수커플인 이장우와 함은정의 풋풋한 첫만남 장면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지만, 2주 연속 계속되는 결방에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

때문에 '우결'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설마 오늘도 결방이냐", "진짜 주말의 낙이 없어졌다", "위탄은 방송재개했다길래 기대했더니", "너무한다 진짜" 등의 불만내용의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있다.

더불어 '우결'에 이어 방송되는 '무한도전'까지 결방돼 MBC 토요예능 왕좌의 자리 역시 위협받고 있어 계속되는 결방사태가 어떤 결과를 초래할 지 방송가와 시청자들의 우려가 집중됐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및 MBC]

무도 결방| 우결 결방| 우리 결혼했어요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음악중심' 에일리 '헤븐',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 섹시미 폭발

"마음이 그냥 공허하다"던 이승기, 앞으로 뭐하고 지낼까?

'성추문 논란' 크리스 기자회견 "문화적 차이에서 온 오해, 더 조심하겠다"

김수현 못된 손, 박력넘치는 허리 끌어안기 "김수현이라면 환영"

전현무 과거사진 공개, 인류의 진화같은 '충격 변천사'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