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모던+시크+청순 민낯 "파리지엔느 여대생 돋네"

이기은 기자 2012. 2. 14.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티아라 멤버 함은정이 '파리지엔느'로 완벽 변신했다.

함은정은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19살때부터가보고싶었던곳인데 아쉬워... 안뇨옹,파리 담엔구석구석골목골목!"이라는 글귀를 남기며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자신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함은정은 블랙 중절모를 눌러쓰고 목에 시크한 느낌의 해골 프린트 스카프를 둘둘 감은 채 모던한 패션 센스를 여과없이 드러낸 모습. 현지에서 청춘을 지낸 '파리지엔느' 여대생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함이 없어보일 정도.

특히 그녀의 이런 모습은 현재 열연 중인 종합편성채널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의 세자빈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매력, 또한 신곡 '러비 더비'의 발랄한 클럽 의상 패션과는 다소 색다른 분위기로 다가와 더욱 누리꾼들의 눈길을 잡아끈다.

한편 함은정은 종합편성채널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에서 세자빈 역을 맡아 백성현과 파트너십을 과시하며 열연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함은정 트위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하이킥3' 서지석-박하선,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이런 애인 어디 없나요?'

[단독] 이준혁, '적도의 남자' 캐스팅 '엄태웅과 맞불'

[Y!이슈] 멤버확정 '1박2일' 시즌2, 구심점 없는 구성 '불안'

1박2일 시즌2 멤버확정, 누리꾼들 "주원에 김승우? 대박"

조인성, '권법' 출연 재검토 "4-5월 촬영할 계획"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