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소라·진운·지연·제이비, 최고의 듀엣커플은?

2012. 3. 5.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드림하이2'가 프러포즈 미션을 실시한다.

5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극본 허성혜. 연출 이응복, 모완일) 11회에서는 세번째 오디션인 '프로포즈 미션'이 공개된다. 엇갈린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던 해성(강소라 분), 유진(정진운 분), 제이비(JB 분), 리안(박지연 분)의 듀엣 커플 선정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프러포즈 미션은 말 그대로 남녀 각기 짝을 이뤄 영화나 뮤지컬의 로맨틱한 장면을 춤과 노래로 재현해내는 미션. 더욱이 이번에는 돌+아이 팀, 아이돌 팀 구분없이 자신이 원하는 파트너를 선택해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라, 기린예고 학생들의 엇갈리는 러브라인을 한층 강화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해성, 유진, 제이비, 리안 주인공들의 러브라인 중에서 어떤 커플이 감미로운 프로포즈 미션을 선보일지에 대해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커플선정 속에 이들의 사랑과 우정, 질투와 복수를 예감케 하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전망이다.[제이비(위 왼쪽)와 강소라, 박지연(아래 왼쪽)와 정진운. 사진 = 홀림 & CJ E&M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