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잠옷사진 공개 "다같이 놀아 봅시다" 누리꾼 술렁

뉴스엔 입력 2012. 3. 27. 18:55 수정 2012. 3. 27. 1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민 잠옷사진이 공개됐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은 3월 27일 트위터에 "쉼터에 누워서 만화책도 보고 영화도 보고 좋구나. 이제 뭐하지? 간만에 트윗타임? 다 같이 놀아봅시다"란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효민은 땡땡이 잠옷 바지에 핑크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핑크색 이불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사진 속 효민은 결점없는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굴욕없는 꽃 미모를 뽐내고 있다.

효민 잠옷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효민 언니 자기 직전 모습 인가요?" "침대 위에서도 저렇게 예쁠 수 있나요?" "땡땡이 잠옷 곧 유행할 것 같아요" "저도 같이 영화 보고 싶어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티아라 효민 트위터)

[뉴스엔 박혜진 기자]

박혜진 bravo@

한가인 마녀유희 사건 어땠길래 '저조한 시청률, 전소속사-제작진 대립' 김기덕 아내 이명순 아나운서, 알고보니 김기덕 앨범 참여도 이경규가 계속 영화에 도전하는 이유 '듣고보니 감동' 정려원 "제가 남들 상처줄 것처럼 생겼나요?"(인터뷰) 김제동 마이크 19禁 정신분석 '힐링' 초토화 "성적 억압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