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후배 7인조 신인걸그룹 이름공모 "한정판 화보집 드려요"

뉴스엔 2012. 4. 15.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가 신인 7인조 걸그룹 이름을 공모한다.

티아라 소속사 측은 4월15일 "배우 황지현, 최수은, 이해인과 슈퍼모델 김혜지, 소민, 은별, 에스더가 속한 신인 7인조 걸그룹 이름이 아직 없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있고 뜻이 좋은 이름을 지어달라고 티아라 멤버들이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인 7인조 걸그룹 이름 공모전에서 20명을 추첨해 BEST OF BEST 화보집을 선물로 드린다"고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선물로 증정하는 화보집은 최근 티아라 멤버들이 동행해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선물용으로 300권 한정 제작됐다. 티아라 멤버들은 "우리도 한 권씩만 가지고 있는 화보집"이라며 "티아라 공식 홈페이지의 'T-ARA TODAY'에 공모소식이 올라오면 많은 댓글로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아라와 신인 7인조 걸그룹은 이탈리아 밀라노,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오가며 촬영하고 있다. 8박9일 유럽 여행기는 로엔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곰TV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전지현 직접구입 본식 웨딩드레스 가격 8,000만원 '예뻐보이더니..' 수영 아버지 딸에게 위촉패 전달 '태연, 어색한 상황에 손발이 오글~'[포토엔] 류시원 아내 "위자료 통상적 범위 내 합의할 것" 최범석 학력 "나는 중졸이다, 하지만 지금은 월수익 1억" 충격 '넝쿨당' 속터져도 시원한 이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