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밤샘연습 '이런 대단한 연습벌레를 봤나'

뉴스엔 2012. 4. 20.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민이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티아라 효민은 4월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는 화영이랑 밤샘연습을했다. 마무리하면서 부른 효리언니의 사진첩. 너무 좋아하는 노래인데 화영이가 카메라를 들자마자 잔뜩 긴장해버렸다. 웃긴 광경이군, 왜 수줍어하지?"란 글과 함께 연습 영상을 올렸다.

효민 연습영상 속 효민은 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은 채 이효리의 사진첩을 열창하고 있다. 이효리의 사진첩을 부르는 효민은 마치 실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듯 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무대매너를 보이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효민 진짜 실력파다" "연습도 실전처럼! 최고야" "효민! 쉬는 동안에도 연습을 하다니 이런 대단한 연습벌레를 봤나" "노력파! 이래서 효민을 좋아한다니까"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효민 연습영상, 효민트위터 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김태호PD 해명 "무한도전 녹화재개? 속지마세요" 김구라 아들 향한 불편한 관심 "적당히 접어두시길" '해피엔딩' 최민수 제작발표회서 돌발행동 '현장 발칵' 김재중 '자칼이온다' 송지효과 남녀주연 발탁 적역이네 [포토엔]하지원 '수수한 공항패션의 지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