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유성은, "탑이 집에 놀러 오곤 했다" 깜짝고백

2012. 5. 24. 17: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 출신 유성은이 그룹 빅뱅 탑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유성은은 최근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 녹화에 참여해 "최승현(탑 본명) 오빠는 친오빠와 친한 동네 친구여서 우리 집에 자주 놀러 오곤 했다"며 그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데뷔 전 탑의 모습을 궁금해 하는 MC와 출연자들의 요구에 "그때도 정말 멋있었다. 솔직히 조금 좋아하기도 했었다"고 깜짝 고백을 하기도 했다.

이어 빅뱅으로 데뷔한 이후에도 한 번 만난 적 있다는 유성은은 탑이 "많이 컸네~"라고 말했었다고 전해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이 밖에도 '비틀즈 코드 시즌2'에는 울랄라세션과 '보이스 코리아' 톱4가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 못지않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태원 앞에서 직접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불러 극찬을 받는 손승연의 모습과 울랄라세션 김명훈과 장동민의 고음 대결 등이 공개된다. 24일 오후 9시 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혜진 인턴기자]

[화보] 이효리, 건강미 넘치는 복근 공개 '과감 상의 들추기' 화들짝

김혜은, 강남 한복판전원생활에 그만…

MC몽 병역법 위반 `무죄` 2년간 법정공방 끝

`폭행혐의` 크라운제이, 재판 결과는…

[TD포토] 김선아 `헉 어마한 가슴라인`

이하늬, 속옷 노출도 당당하게

[화보] 손예진, 해변서 흘러내린 어깨끈 아슬아슬… `아찔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