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오늘 천호동서 깜짝 팬사인회.. 얼마나 올까?

2012. 5. 30. 1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현 기자] 티아라가 오늘(30일) 오후 7시에 깜짝 번개 팬 사인회를 갖는다.

5월30일 티아라의 멤버 은정, 큐리, 화영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기발한 치킨의 팬사인회를 위해 강동구 천호점을 깜짝 방문한다. 소연, 효민이 깜짝 등장했던 부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깜짝 팬사인회다.

티아라는 지난 3월 기발한 치킨 부산 온천장점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고 그 당시 약 3천여명의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룬 바 있다. 오늘 진행될 번개 팬사인회는 부산에서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기획됐다.

기발한 치킨의 관계자는 "기발한 치킨의 전속 모델을 찾던 중, 'Roly-Poly(롤리폴리)', 'Cry Cry(크라이크라이)', '우리사랑했잖아', 'Lovey-Dovey(러비더비)'로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며 대중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를 발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발한 치킨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 멤버 7명에 특색을 갖춘 제품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유의 한국 전통맛을 살린 삼계탕 제품도 개발, 티아라와 함께 한류시장에 진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SM서열 공개, 유영진-강타-보아 순 "넘버 4는 누구지?"

▶수지 공유 호칭, 망설임 없이 '아저씨' 택해 멘탈붕괴 선사

▶'파파라치 폭행' 저스틴 비버, 알고보니 마이크 타이슨 제자

▶윤미래, '슈스케4' 심사위원 합류… 이승철-싸이와 초강력 라인업

▶[포토] 홍수아, 눈길잡는 가슴라인… 파격 노출 화보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