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개념 발언 "현충일 그냥 쉬는 날 아냐" 앨범보다 더욱 중요

입력 2012. 6. 6. 02:10 수정 2012. 6. 6. 03: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진 기자 / 사진 김정희 기자] 그룹 티아라 효민의 현충일 관련 개념 발언이 시선을 모은다.

6월6일 효민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우리의 첫 앨범 Jewelry box의 발매일입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일본 정규 앨범 발매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보다 사실 더 중요한건 6월6일인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그냥 공휴일, 쉬는 날이 아니라 말 그대로 충성을 기념하는 날입니다"라며 "나라를 위해 충성하며 희생하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잠시라도 묵념하고 위로합시다…!"라는 개념찬 발언을 남겼다.

이를 접한네티즌들은 "효민 개념 발언 다시 보게 만드네" "티아라 개념돌 등극! 현충일까지?" "효민 개념발언 좀 멋진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선주-훈남 셰프 강레오, 27일 결혼 "프로정신에 반했다"

▶ 이상호 기자 "故 김광석 죽음, 자살 아닌 타살 가능성 높아"

▶ 박보영 왕따 고백 "친구들한테 잘못한 것도 없는데…"

▶ 백재현, 40kg 다이어트-양악수술로 환골탈태 "못생겼다는 말 싫었다"

▶ 박유천 입양 고민 "딸 입양하려 했었다" 고백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