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장우 결혼반지 실종, 은정 버럭 "무슨 짓이야?"

뉴스엔 2012. 6. 16.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장우가 은정에게 추궁당했다.

이장우는 6월 1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3'(우결3)에서 결혼반지 실종으로 진땀을 뺐다.

이장우는 "효도여행을 가면 더 친해지지 않을까 싶었다"며 양가 어머니들과의 여행 계획을 밝혔다. 이장우와 은정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어머니들을 기다렸다.

대기시간 중 은정은 뭔가를 발견했다. 이장우 손에 결혼반지가 없어진 것이다. 은정은 이장우에게 바로 "어디 갔어?"라고 추궁을 시작했다. 이어 "부부인거 티 내야 되는데 뭐하는 짓이야"라고 말했다.

트렁크에 넣어뒀다는 이장우의 핑계에 은정은 "트렁크에 왜 넣어? 진짜 있어?"라고 말했고 이장우는 은정의 눈도 맞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우결3' 캡처)

이민지 oing@

한성주 이혼사유 언급 사생활침해 인정 일부승소, 명예훼손 인정안돼 김남진과 열애한 여자연예인 누구길래..설마 과거 열애설 상대? '그것이 알고싶다' 사냥꾼과 두여인 사연 한가정 파탄낸 남자 정체는? 장동건 명품옷핀 '김도진룩 벌써부터 완판예감' 네티즌 급관심 '사랑과전쟁2' 죽었다던 시부가 살인범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