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은정 이런 기특한 며느리를 봤나 '이장우도 내심 흐뭇'

뉴스엔 2012. 6. 16. 1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수정 기자]

은정이 며느리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이장우 은정은 6월 1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3'(우결3)에서 롬복으로 상견례 여행을 떠났다.

은정은 여행 출발 전부터 시어머니를 야무지게 챙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은정 특유 애교와 붙임성에 이장우 어머니는 시종 미소를 머금었다.

이어 은정은 비행기에서 시어머니와 자신 어머니를 위해 미스트를 준비했다. 건조한 비행기 안에서 피부가 상할 것까지 신경쓴 것. 은정 섬세함에 이장우 어머니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은정은 이장우가 "우리 엄마 요리 실력이..요리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며 시어머니 요리 실력에 폭로하자 시어머니 입에 음식을 넣어주며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본 MC 박미선은 "저렇게 해야 한다"며 칭찬했다.

또 롬복에서도 은정은 두 어머니를 위해 양산을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때 MC 박미선과 김나영은 "은정 몇 살이냐. 정말 예쁘다"며 은정 센스에 기특하단 반응을 나타냈다. 그런 은정을 지켜본 이장우는 은정을 예쁘다는 듯 꼭 안아줘 눈길을 끌었다.(사진=MBC '우결3' 캡처)

김수정 mustsee@

한성주 이혼사유 언급 사생활침해 인정 일부승소, 명예훼손 인정안돼 김남진과 열애한 여자연예인 누구길래..설마 과거 열애설 상대? '그것이 알고싶다' 사냥꾼과 두여인 사연 한가정 파탄낸 남자 정체는? 장동건 명품옷핀 '김도진룩 벌써부터 완판예감' 네티즌 급관심 '사랑과전쟁2' 죽었다던 시부가 살인범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