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부숭부숭' 변태 퇴치용 中 스타킹 눈길

2013. 6. 19. 0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노컷뉴스 김효희 기자]

지나친 남성들의 관심이 부담스럽다면, 이를 막아주는 스타킹이 등장했다고 18일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 등 외신들이 전했다.

중국 소셜네트워킹 사이트 시나웨이보에 블로거 '해피장지앙'이 올린 털북숭이 스타킹 사진이 해외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해피장지앙'은 이 스타킹에 대해 '올 여름 변태방지용 다리털 스타킹'이라며 '소녀들의 외출 필수품'이라고 소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 털 스타킹을 착용한 여성 다리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만 어디서 이런 스타킹을 판매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이 사진은 상하이 지역 영문 블로그 차이나스맥에 소개되면서 외신들에까지 전해졌다.

해외누리꾼들은 '미국에서는 누가 가장 먼저 할까' '이런, 더럽다' '이것은 변태 퇴치뿐 아니라 잘생긴 사람도 튕겨낼 것이다' '지하철 필수품?' '여자 다리가 아니라고 말해달라' '보통 남자들보다 더 상남자다' '차라리 바지를 입지' 등 댓글을 올렸다.

tenderkim@cbs.co.kr

15층서 추락해 생존한 영국男 '이런 바보같은!'

실존 슈퍼맨, 상반신 탈의 트레이닝 공개 '울룩불룩'

새 미스 USA는 품절녀…'알코올중독 가정에서 핀 꽃'

강도 복면 벗기니 친손자 '깜놀'

'신생아 체중 늘면 IQ도 쑥쑥↑' 호주 연구결과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